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Blog Article

공사나 작업중에 돈이 떨어지는 것을 확인후엔 가차없이 버린다 쉽게 손님에게 사적으로 만나면서 목돈 푼돈 가리지안코 뜯어낼때 공사친다라고함 

사실 진짜 애인이라면 당연히 수위를 얼마나 내줄 지에 대해 상호 간의 합의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닐까?

기타 성매매 업소, 다방에도 먹자가 있으며, 지방에는 룸에도 먹자가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월세를 명시, 요구하지 않을 경우 대부분 출근압박 및 결근비가 있다. 미리 피하려면 조심하자.

블랙 : 블랙은 보통 성노동 여성들이 진상 손님을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를 말한다. 성병이 있는 손님, 너무 고추가 큰 손님, 해바라기 등의 성기 성형 시술을 한 손님, 골뱅이를 파서 질염에 걸리게 하는 손님 등등을 블랙 넣겠다고 말하면 실장이 블랙리스트에 넣어준다.

즉 박리다매로 영업하는 형태인데, 룸살롱 초보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업소라고 보면 된다.

개요 대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전문 업소이며 불법이다. 일본 위키에서는 여 대 생 딸 딸이 방 의 준말이라고 서술되어 있다. 업계에서는 핸드 플레이의 약칭인 '핸플' 이라는 용어를 더 널리 쓴다.

★어렵게 방문해 주신만큼 만족할 수 핸플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시크릿이 되겠습니다^^★

작업 : 아가씨가 손님을 유혹하여 돈, 보석, 차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 반대로 손님이 특정 목적을 가지고 아가씨를 꼬시는 행위를 일컫기도 한다.

성형대출 : 성형을 목적으로 대출 하는 것을 말하며, 보통은 브로커가 연결한다. 성형대출이라는 것은 사실 없고, 대부분 작대(작업대출)나 불법 대부업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다. 성형대출은 그 종류가 다양한데 지정 핸플 사이트 병원에서만 수술을 할 수 있거나, 수수료를 떼는 조건으로 자유롭게 병원을 골라 수술할 수 있다.

쓱싹 : 화끈한 행위를 핸플사이트 말함. 붕가를 지칭하기도 하나 불확실. [유래 : 바라던맨님이 피아노 소연양을 쓱싹했다]

입싸방으로 생겼다가 너무 노골적인 이름이라 금칙어되면서  립카페,립다방으로 사용됨 입으로 애무해주고 입에다 https://www.handple.biz 사정하는곳 업소,언니에 따라 수위가 다름 

막방을 들어가면 방이 끝나기 전, 최소한 방 시간 중간쯤에 막방이라고 말해주는게 영업진이 아가씨 초이스 뺄때 안 헷갈리고 좋다.

유흥업에 대해 잘 아는 만큼 이것저것 서비스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서 부정적 의미로 쓰인다. 쉽게 말하면 업소 죽돌이라는 뜻이다.

사이즈 : 성노동 여성이 예쁘고 몸매 좋은 정도, 사이즈가 나오는 아가씨는 예쁘고 몸매가 좀 되는 아가씨이고, 안 나오는 아가씨는 못생기고 뚱뚱한 아가씨를 말한다.

Report this page